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잇세컨즈, 카카로프렌즈와 2번째 협업 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쇼핑 주제로, 복고 트렌드와 캐릭터 특징 적용한 디자인 개발
에잇세컨즈, 카카로프렌즈와 2번째 협업 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2번째 협업 제품을 3일 출시했다.

에잇세컨즈와 카카오프렌즈는 지난해 9월 첫 협업을 진행,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적용된 티셔츠, 가방 등이 인기를 끌면서 총판매율 90%에 달했으며, 45개 스타일 중 29개 품목이 다 팔렸다.
올해 새롭게 내놓은 2차 협업 제품은 지난해 45개 스타일에서 79개 스타일로 확대됐다. 물량도 전년보다 대폭 확대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주요 출시 제품으로는 남·녀 티셔츠, 바지, 스커트, 에코백, 파우치, 우산, 양말, 신발 등이 있다.

지난달 18일부터 삼성물산패션부문 공식 통합몰을 통해 실시한 예약 판매에서 전년보다 7배 이상의 제품이 판매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구매고객 중 10~20대 비중이 70%에 육박, 신규 고객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2차 협업 제품은 최근 소비자가 즐기는 복고 문화를 세심하게 관찰하여 캐릭터 개발에 반영했다"면서 "복고 트렌드와 접목을 통해 젊은이의 쇼핑 문화를 함께 즐기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레트로 마켓이라는 콘셉트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에잇세컨즈, 카카로프렌즈와 2번째 협업 제품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 시원하게 나누는 '情'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