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 연구소·빅데이터 전문가들과 협업해 최적의 색상 색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톤 업 화이트 셔츠'를 17일 출시했다.
에잇세컨즈는 홍익대학교 색채디자인 연구센터 퍼스널컬러 전문가들과 제일기획 빅데이터 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은 물론 중국·일본 여성소비자들의 피부톤에 대해 연구, 개발했다.
에잇세컨즈는 매장에서 직접 본인의 피부톤을 체크할 수 있고, 피부톤에 따른 메이크업 노하우를 제공하는 톤 업 셔츠 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제품 출시에 맞춰 인기 뷰티·패션·유튜버들과 영상을 제작해 17일 공개했다. 온라인몰 SSF샵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문샷 마에크업 키트를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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