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사랑과 재능 나눠요"..'하하하 캠페인'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이 200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공익캠페인 '하하하 캠페인 2009'를 통해 사랑과 재능을 나누는 '나눔 클래스' 행사를 25일부터 펼치고 있다.



'나눔 클래스'는 지난해 겨울 '응원 클래스'의 후속으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사랑과 재능을 나누자는 의미로 기획된 신개념 사회공헌 클래스.



지난 25일 야구교실로 시작한 '나눔 클래스'는 노래, 웃음, 요리, 리폼 등 다양한 주제로 총 5차에 걸쳐 진행된다.



대구 경상 중학교 야구부가 수강생으로 참여하고 삼성라이온즈 선수들이 강사로 나선 야구교실을 제외한 모든 클래스는 하하하 캠페인 2009 공식 웹사이트(www.hahaha4u.co.kr)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수강생들에게는 모바일 수강증이 발급된다.



'나눔클래스'는 오는 5월 8일에는 가수 서수남의 노래교실, 12일에는 인기 요리 블로거 문성실의 요리교실, 21일에는 개그맨 이홍렬의 웃음교실, 마지막으로 28일에는 리폼 전문 블로거 데코트리의 옷 리폼 교실이 펼쳐진다.



'나눔 클래스'의 모든 내용은 지역사회와 연계해 이웃과 사랑과 재능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삼성 관계자는 "'나눔 클래스'는 스타와 인기 블로거들이 네티즌 및 지역 사회와 적극적으로 사랑과 재능을 나누는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이라며 "'나눔 클래스'를 통해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가 널리 퍼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하하하 캠페인'은 삼성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어려운 시기에 모두가 힘을 얻고 행복해 질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어가자는 의미에서 진행하고 있는 공익 캠페인이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