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건설, 홍보물 美 홍보·마케팅 시상식서 2관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건설 'LACP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 상장

현대건설 'LACP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 상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현대건설 의 회사 홍보물이 최근 세계적인 홍보·마케팅 시상식에서 연달아 수상하며 글로벌 홍보·마케팅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7일 현대건설은 회사 홍보 브로슈어가 최근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에서 진행한 ‘2013/14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3/14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는 전 세계에서 1500여건의 참가작이 제출돼 경합을 벌였다. 세계적인 작가·디자이너·기업체 담당자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첫인상, 전체적인 서술기법, 디자인, 정보전달, 명확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현대건설은 이번 홍보 브로슈어 평가에서 총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합계 99점을 얻어 대상을 수상했다.

LACP는 미국에서 설립된 홍보전략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조사기관이다. 2001년 이 상을 제정해 전 세계 홍보업계 종사자들이 한데 모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겨루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현대건설 홍보 브로슈어는 미국 말콤사가 주관하는 머큐리 어워드에서도 2등상에 해당하는 은상에 선정됐다.

머큐리 어워드는 해마다 뉴욕에서 열리는 홍보 제작물 관련 국제 공모전으로 ‘아스트리드 어워드’, ‘ARC 어워드’와 함께 기업의 홍보 제작물과 커뮤니케이션 활동 분야에서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수상에는 현대건설 외에 현대자동차 블루웨이브(금상)와 독일의 CBR Fashion Group(동상) 등이 함께 선정됐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자동차 그룹시너지를 바탕으로 글로벌 종합 엔지니어링 리더로서의 미래성장성을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 표현한 것이 높은 점수를 얻은 것 같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현대건설이 세계적인 건설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 시원하게 나누는 '情'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