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카페베네, 뷰티&헬스 스토어 시장 출사표…'디셈버24'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김선권 카페베네 대표가 이번에는 뷰티·헬스용품 매장에도 출사표를 던졌다.

카페베네는 9일 뷰티·헬스용품 매장인 '디셈버24'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김선권 카페베네 대표

김선권 카페베네 대표

원본보기 아이콘
1호점은 오는 8월 중 강남역 인근에 200㎡ 규모로 열 예정이다. 매장 이름은 크리스마스 이브의 설렘과 24세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 등의 의미를 복합적으로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군은 뷰티케어용품과 건강용품, 일반 생활용품, 생활잡화, 식품, 팬시용품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국내외 브랜드는 물론 해외 제품을 적극적으로 직수입하고 자체 브랜드도 개발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셈버24의 주요 특징은 고객이 직접 제품을 비교,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별도 감성공간으로 '에디터스초이스숍(editor's choice shop)'을 마련한 것. 메이크업 전문가의 조언을 받으면서 제품을 고를 수 있고 '셀프 메이크업 존'에서는 화장품을 자유자재로 써 볼 수도 있다.
이를 위해 김 대표는 20~30대 여성들의 생활밀착형 구매생활에 도움을 줄 메이크업 전문가를 상주할 수 있도록 하고 전문MD를 통해 검증된 제품들을 판매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김 대표는 "2008년 레드오션이라 불린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카페베네를 국내 최고의 커피 브랜드로 만든 저력을 갖고 있다"며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뷰티·헬스용품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국내 뷰티·헬스용품 시장 규모는 2008년 1136억원에 비해 190% 성장한 3260억원으로 집계됐다.

디셈버24 관계자는 "국내 화장품 전문점 시장 규모가 약 10조원이라는 점을 상기하면 뷰티·헬스용품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 시원하게 나누는 '情'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