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LoL과 협업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게임 속 경험치 맛 담은 +XP맛
5월 28일까지 사전 예약…6월 1일 출시

코카-콜라가 다음 달 1일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국내 네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게임 개발사이자 배급사인 라이엇 게임즈와의 글로벌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게임의 여정에서 획득하는 짜릿한 경험치(+XP)의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코카콜라, LoL과 협업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에 선보이는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XP맛 한정판은 LoL의 배경이 되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쌓이는 짜릿한 경험치와 즐거움을 담아내고자 했다. 국내에도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LoL과의 만남을 통해 게이머와 팬들이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시각적으로도 전하기 위해 코카-콜라와 LoL 두 브랜드의 상징이 융화된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차별화했다. 코카-콜라 제로를 상징하는 검정색과 그라데이션으로 펼쳐진 골드 컬러가 강렬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패키지 하단의 ‘코카-콜라 크리에이션’ 로고는 ‘LoL’의 상징적인 문양과 푸른 광채가 어우러져 제품의 독특한 정체성을 강조했다. 또한 코카-콜라 고유의 스펜서체 로고는 LoL 여정의 최종 목표인 ‘넥서스’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해 한정판으로서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는 28일까지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와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6월 1일부터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국내이슈

  • 중국서 뜬다는 '주물럭 장난감' 절대 사지 마세요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해외이슈

  •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포토PICK

  •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