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서 고태용 디자이너, 그룹 ‘갓세븐’ 참가하는 ‘스타일링 퍼포먼스’ 개최
CJ오쇼핑은 지난 이틀간 미국 LA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KCON(케이콘) 2015’에 참여해, 그룹 ‘갓세븐’ 과 함께 고태용 디자이너 ‘스타일링 퍼포먼스’ 개최했다. 고태용디자이너(사진 왼쪽)가 FW시즌에 선보이게 될 비욘드클로젯의 가죽자켓을 설명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CJ ENM 이 미국에서 열리는 케이콘(KCON)에서 ‘K-패션’을 선보이며 홈쇼핑 디자이너 브랜드를 알리기에 나섰다.
3일 CJ오쇼핑은 미국 LA 현지시각으로 7월31일부터 3일 간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KCON 2015 USA’ 행사에 참여해 한류 스타와 함께 ‘스타일링 퍼포먼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은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독자적이고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국내외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CJ오쇼핑과 더불어 위너, 블락비의 지코 등 아이돌 그룹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또한 세계 4대 패션 위크 중 가장 큰 큐모와 최신 유행을 이끌고 있는 뉴욕 패션위크에 꾸준히 참가하여 전세계 유명 패션 피플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스타일링 퍼포먼스’에서 선보인 ‘비욘드클로젯'의 ‘빈티지 워싱 양가죽 자켓’과 ‘스웨트 셔츠’는 향후 CJ오쇼핑 대표 패션 프로그램인 ‘셀렙샵’에서 판매하게 된다.
CJ오쇼핑은 지난 2013과 2014년에 열린 KCON 행사에서도 CJ오쇼핑은 '드페이블랙', ‘셀렙샵’ 등의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를 소개해 현지 언론의 취재와 인터뷰가 이어졌으며, 현지 관람객들로부터 상품 구입 방법과 한류 스타가 입은 브랜드에 대한 문의가 들어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CJ오쇼핑은 행사장의 열기를 전달하기 위해 오는 5일까지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CJ오쇼핑 공식 페이스북과 셀렙샵 페이스북 계정에 등록된 KCON 현장 사진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KCON 젤리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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