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부터 LF몰서 나머지 500세트 한정 판매 개시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 내놓은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가 출시 3일 만에 1차 예약 판매분 500세트가 모두 판매됐다고 20일 밝혔다.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는 라푸마의 올 가을·겨울 시즌 주력상품인 신소재 패딩 ‘트루아’와 이너탑, 마스크, 양말 등의 방한 용품이 세븐틴의 더플팩, 포토스티커 등 아이돌 굿즈 사은품과 함께 가방에 담겨 선보이는 스폐셜 이벤트 패키지 상품이다. 예약판매 기간 구매자에 한해 내달 1일 배송 시 사은품으로 세븐틴 멤버 13인의 자필 사인 CD 50장이 랜덤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라푸마는 내달 1일부터 LF몰서 나머지 500세트의 라이프 패키지의 한정 판매를 개시한다. 또 내달 중순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몬, 엘로이 패딩 등 전속모델인 세븐틴 착장 패딩 제품 구매 시 포토스티커와 케이스, 열쇠고리 등 세븐틴의 아이돌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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