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전
2018.11.20
다음
1
[포토] '우승자의 클래스'

'우승자의 클래스'

모델 이아윤이 남다른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이아윤은 최근 남성지 '맥심'과 함께한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총 득표수 14736표로 최종우승자로 선정됐다. 평소 란제리 모델로도 꾸준한 활동을 해왔던 이아윤은 군살없는 몸매와 늘씬한 바디라인으로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아윤은 "설렘 가득했던 미스맥심 콘테스트 지원서를 쓸 때가 생각나요. 또 매 라운드마다 신경써주고

2
[포토] '남다른 수영복 추천'

'남다른 수영복 추천'

가수 소리가 수영복 수영복 몸매를 공개했다. 소리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오늘은 수영복 하울 제2편"으로 시작하는 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소리는 여러 벌의 수영복을 갈아 입으며 군살없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흠 잡을 데 없는 늘씬한 몸매가 보는이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소리는 최근 신곡 '터치'로 솔로 활동을 활발하게 펼친 바 있다.

3
[포토] '돌더미 사이에 미녀가?'

'돌더미 사이에 미녀가?'

19일(현지시간) 폼페이 유적지의 한 저택의 침실에서 백조의 형상을 한 주피터 신이 스파르타의 여왕 레다를 임신시키는 장면을 생생히 묘사한 벽화가 모습을 드러내 발견자들을 놀라게 했다.

4
[포토] '눈 뗄 수 없는 투샷'

'눈 뗄 수 없는 투샷'

레이싱 모델 류지혜가 동료 모델과의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류지혜는 자신의 SNS 계정에 모델 김세라와 함께한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류지혜는 김세라와 함께 최근 진행된 TFC 경기의 링걸 의상을 입고 깜찍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5
'커버송 여신' 제이플라, 유튜브 구독자 1000만 돌파

'커버송 여신' 제이플라, 유튜브 구독자 1000만 돌파

'커버송의 신'으로 불리는 제이플라(김정화)의 유튜브 채널 '제이플라뮤직'의 구독자가 1000만명을 기록했다고 음원유통사 필뮤직이 20일 밝혔다. 제이플라뮤직은 지난해 11월 국내 개인 유튜버 구독자수 500만명을 돌파한 후 1년만에 1000만명의 기록을 세웠다. 이는 한국 1인 크리에이터로서는 최초다. 앞서 지난 3월에는 7년간 1위 자리를 지킨 기타리스트 정성하의 기록을 깨기도 했다. 커버뮤직은

6
[포토] 장래오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피지크 부문 3위 입상'

장래오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피지크 부문 3위 입상'

18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사우스 포인트 호텔에서 열린 '2018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엔드'대회에 참가한 장래오(62)가 여성 피지크 부문 3위를 달성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래오는 62세라는 나이와 교통사고로 오른팔의 신경이 마비되는 등의 악조건을 이겨낸 보디빌더로 화제가 되었다.

7
[포토] 자기토바, '한마리 새처럼'

자기토바, '한마리 새처럼'

지난 17일(현지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2018-201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시니어 피겨 그랑프리 5차 대회 女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러시아의 알리나 자기토바가 연기하고 있다.

8
[포토] 북한 평양 통일예술단의 축하공연

북한 평양 통일예술단의 축하공연

18일 금강산 문화회관에서 열린 금강산관광 시작 20주년 기념 남북공동행사에서 북한 평양 통일예술단이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 2018.11.19

9
도심 유기견 때려죽인 中경찰, 그 이유는?

도심 유기견 때려죽인 中경찰, 그 이유는?

중국 항저우(杭州)시 에서 공안이 유기견 단속 도중 도심을 활보하던 개를 삽으로 내리치며 학대하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19일 중국 영자매체 상하이스트 등 현지 언론은 도심 유기견 및 금지견 단속에 나선 중국 공안이 거리에서 유기견을 밧줄로 묶어 삽으로 내리치는 영상이 SNS를 통해 확산돼 공분을 샀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이 같은 가혹한 단속 배경에는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10
[포토] 레이디가가 '오늘은 평범하게'

레이디가가 '오늘은 평범하게'

18일 (현지시간) ‘제10회 오스카 거버너스 어워즈(Governors Awards)’가 열린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돌비 극장에서 가수겸 배우 레이디가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