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百, 대형 웨딩페어…300여개 브랜드 참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웨딩 관련 팝업 매장에서 고객들이 상품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

지난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웨딩 관련 팝업 매장에서 고객들이 상품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현대백화점이 웨딩 시즌을 맞아 대형 프로모션에 나섰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스페셜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리빙·주얼리·패션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로 10~40%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무역센터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과 각 매장에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웨딩 주얼리·리빙 페어’를 연다. 행사에는 루첸리·가네시·템퍼·에이스 등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주얼리·혼수가구·예물시계 등을 10~4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도 오는 27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2018 판교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시몬스·슬립앤슬립·란스미어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혼수가구·공기청정기·예복 등을 10~30% 할인해 선보인다. 행사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개인 이니셜을 새긴 부부 머그잔을 증정한다.

다음달 16일부터 18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는 ‘듀오·모두투어와 함께하는 허니문 웨딩박람회’를 연다. 박람회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을 뜻하는 이른바 ‘스드메’ 전문업체 30여 개와 모두투어가 참여해 결혼을 앞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스톱 웨딩 컨설팅’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다음달 25일까지 현대백화점 그룹 멤버십 ‘H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한 고객 중 1명에게 600만 원 상당의 '엘리자베스 럭스' 드레스 이용권을 준다. 또 같은 기간 기아자동차와 제휴해 웨딩 콘셉트로 꾸며진 ‘웨딩카’를 30명을 대상으로 무상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8일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