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마켓 글로벌샵, 첫 웹드라마 '들어가도 될까요' 론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마켓 글로벌샵, 첫 웹드라마 '들어가도 될까요'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영문·중문숍)이 첫 웹드라마를 제작해 선보이며 글로벌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오는 23일 첫 방영되는 웹드라마 ‘들어가도 될까요’는 5명의 남자들만 살고 있는 집에, 여주인공이 함께 살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엠넷의 보이그룹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한 '온앤오프'와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임유나 역할로 맡은 '황보름별'이 출연한다.

‘들어가도 될까요’는 총 10부작으로,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에서 방영한다. 본편에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은 21일 기준 조회수 133만회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웹드라마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전세계 MZ세대와 소통해 온 G마켓 글로벌샵의 새로운 행보다. 현재 G마켓 글로벌샵은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에서 총 9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트렌디한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콘텐츠가 인기의 핵심이다.


G마켓 글로벌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는 프로듀스101 출신 배우 윤용빈이 한국 문화를 알려준다는 콘셉트로 큰 호응을 얻으며 구독자 27만명을 돌파했다. 이어서 K뷰티에 초점을 맞춘 ‘인싸언니’, KPOP 인기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인싸아이돌’까지 운영 중이다. 웹드라마도 그 연장선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 재미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G마켓 글로벌샵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는 아시아, 유럽, 중동 지역 구독자도 크게 늘어나는 등 제 3의 K콘텐츠 붐이 일고 있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전략사업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G마켓 글로벌샵이 전세계적인 신한류 콘텐츠 허브로서 기능할 수 있도록 컨텐츠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K-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전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G마켓 글로벌샵의 행보에 많은 한국 브랜드사들께서 함께 참여해 주시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