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슨, ‘서든어택2’ 브랜드사이트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넥슨 '서든어택2' 브랜드사이트

넥슨 '서든어택2' 브랜드사이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공식 슬로건 ‘The Evolution of No. 1 FPS’로 확정
-‘서든어택2’의 발전된 게임성을 소개하는 메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
[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20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의 신작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2’의 브랜드사이트(http://sa2.nexon.com)를 열고 공식 슬로건과 게임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서든어택2의 공식 슬로건으로 정해진 ‘The Evolution of No. 1 FPS’는 국내 온라인 FPS게임 시장의 독보적인 선두주자 ‘서든어택’의 고유 게임성을 계승하고 발전시켜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슬로건과 함께 공개한 메인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서든어택2의 진화된 게임성을 요소별로 세분화해 설명한다. 한층 사실적으로 거듭난 비주얼과 캐릭터 동작을 비롯해, 무기 개조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전략 기반 스페셜 콘텐트인 ‘스쿼드워’에 대한 정보도 최초 공개했다. 스쿼드워는 유저가 인공지능(AI)으로 이뤄진 분대(分隊)의 대장이 돼, 작전을 지시하며 전투를 벌이는 새로운 방식의 모드다.

넥슨지티의 김대훤 본부장은 “기존 FPS게임보다 모든 면에서 진화한 차세대 FPS게임 개발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며, “브랜드사이트를 시작으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든어택2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서든어택2’에 대한 새로운 정보는 서든어택2의 공식 브랜드사이트(http://sa2.nexo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국내이슈

  •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정은아, 오물풍선 그만 날려"…춤추며 北 조롱한 방글라 남성들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해외이슈

  • [포토] 시원하게 나누는 '情'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