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27일 기업, 단체 등의 법인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브랜드ⓒ로그를 확대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공감트렌드' 기능은 업체가 올린 이벤트나 상품 소식을 보고 '공감'을 클릭한 회원들을 바탕으로 연령대, 성별 등의 분석 수치를 제공한다. LBS의 경우 해당 업체 주소정보를 바탕으로 지도정보나 특정 매장의 건물 외부와 분위기 등을 보여주는 '액션뷰'와 연동될 예정이다.
SK컴즈의 정진우 법인사업 TF장은 "브랜드ⓒ로그는 공동구매 형태의 소셜커머스가 아니라 기업들이 정보유통과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소셜 비즈니스 플랫폼"이라며 "향후 브랜드ⓒ로그를 관리하는데 편리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진 기자 sj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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