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흑맥주 기네스, 온라인에서 만나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흑맥주 기네스, 온라인에서 만나보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흑맥주 브랜드 기네스가 주류업계 최초로 '인터렉티브 필름'을 도입한, 소비자참여형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인터렉티브 필름(interactive film)이란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양방향 영상물로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알려져 있다.
기네스 광고모델인 정우성이 바텐더로 등장해 기네스를 따르는 방법을 배우며, 카드 마술에도 참여 할 수 있다. 또 자신이 원하는 음악도 직접 고를 수도 있다.

특히 영상 속에서 주인공이 전화를 걸면 소비자가 입력한 번호로 실제 전화가 걸려온다. 2가지 버전으로 정우성과 개그맨 한민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마크 에드워즈(Mark Edwards)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총책임자는 "주류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인터렉티브 필름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이라며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네스의 캠페인사이트(www.daretobeperfect.co.kr)에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기네스는 캠페인 사이트의 오픈을 기념해 방문자 중 추첨을 통해 오는 27일에 진행되는 기네스 VIP 디너 티켓을 증정한다.



오현길 기자 ohk0414@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