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태리가 반한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크렘슈’ 인기 폭발…벌써 17만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위스 설산(雪山) 외형, 초여름 시원하게 즐겨
비주얼과 맛 모두 소비자 취향 저격 성공
더블브루와 함께 유러피안 페어링 문화 마케팅 강화

김태리가 반한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크렘슈’ 인기 폭발…벌써 17만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달 8일 김태리를 내세운 TV광고 공개와 동시에 출시한 ‘크렘슈’ 판매량이 출시 한 달 만에 17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렘슈는 달콤한 크림으로 안을 채운 슈 위에 하얀색 머랭을 올린 디저트다. 스위스 설산(雪山)을 연상케 하는 차별화된 외형과 차갑게 냉장보관 후 제공해 초여름 시원한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 취향을 공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크렘슈는 투썸을 대표하는 케이크인 티라미수,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등과 함께 월간 디저트 판매량 톱3에 자리매김 했다.
크렘슈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피로 추천하는 ‘더블브루’도 최근 더위에 아이스(Iced)로 주문하는 고객이 80%가 넘으며 콜드브루와 여름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더블브루는 에스프레소에 콜드브루를 더한 균형감 있고 깔끔한 뒷맛으로 특히 여성고객들의 주문비율이 높다.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특별 제작한 더블브루 전용 슬리브를 끼워 제공하는 점도 색다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커피와 디저트를 같이 즐기는 유러피안 페어링(European Pairing) 문화 확산을 위해 크렘슈&더블브루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 배우 김태리도 반한 이번 제품에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