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오픈 2주년…“‘K패션 메카’로 자리매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롯데자산개발은 동대문 패션몰 ‘롯데피트인 동대문점’(www.lottefitin.com)이 지난달 말로 오픈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그동안 롯데피트인은 동대문 상권에서 외국인이 많이 찾는 명소로 떠오르며 주변 상권을 부활시키는 동시에, K패션 메카로 자리매김했다. 실제 지난해 롯데피트인의 외국인 매출비중은 50%까지 증가했고 내국인 방문고객 중에서도 서울 외 지역 거주고객이 40%에 달했다.
특히 지난 2014년 7월 중국 시진핑 주석 부인 펑리위안 여사가 국빈 방문하면서 유커 방문 및 매출이 2013년 대비 250% 뛰었다. 이에 롯데피트인은‘차이나위크’, ‘은련카드 VIP 라운지’ 등 다양한 외국인 대상 마케팅을 진행하는 한편, 올 1월에는 지하 3층에‘은련카드 VIP 라운지’를 만들기도 했다.

또 전통 K패션 육성의 산실로서, 롯데피트인을 통해 론칭한 동대문 브랜드 ‘에이스(ACE)’와 ‘어패럴라운지’, ‘핏뎀’등은 이후 롯데몰, 롯데백화점 등으로 매장을 확장해나갔다.

롯데피트인은 오픈 2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7일 까지 열흘 간 정문 앞에 2주년 축하 대형 케이크를 선보이며 이 케이크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롯데피트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남기는 고객을 추첨해 제주스카이파크 1박 숙박권, 국도호텔 뷔페식사권을 증정한다.
‘롯데피트인 Shopping Queen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까지 여성 구매고객 중 합산 쇼핑금액 고객 1등과 최대 구매건수 고객 1등을 선발, 각각 기프트카드 30만원권과 제주 스카이파크 숙박권을 선사할 계획이다.

롯데자산개발 정준택 점장은 “롯데피트인은 오픈 후 내·외국인에게 크게 사랑 받아 상권을 활성화 하며 ‘동대문의 봄’을 불러오는 기폭제 역할을 했다”라며 “K패션 외 푸드와 컬쳐를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한류메카의 입지를 공고히 해 돌아오는 동대문 시대의 주역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