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결' 정혜성, 공명 무릎에 앉은 뒤 뽀뽀각?…다음주 NCT 도영 출연 예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혜성 공명.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쳐

정혜성 공명.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과 정혜성이 과감한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노천탕에서 심야 데이트를 하는 공명과 정혜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안에서 정혜성은 "오늘 보는 거야 쇄골 뼈?"라고 애교를 부렸고 공명은 "보고싶어? 보여줄게"라고 답했다.

정혜성은 공명이 운전하는 내내 공명의 어깨에 볼을 비비적댔고, 공명이 "운전하는데 그렇게 하면 어떡해"라며 부끄러워하자 정혜성은 "댓글 보는데 나 보고 사리사욕 채우려고 방송하냐고 하더라. 매번 너 보면 손이 간다"고 대꾸했다.

온천에 도착한 두 사람은 단 둘만의 온천을 즐기며 과감한 스킨십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정혜성은 공명의 무릎에 앉은 뒤 공명의 어깨에 팔을 두르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명은 "뭔가 자연스러웠는데 뭔가 어색했다. 그런 스킨십을 하고 단 둘이 안에 있다 보니 설렘의 어색함이 있었던 것 같다"고 당시 심경을 전했다.

두 사람은 함께 송이주를 마시며 보름달을 보고 발마사지를 하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정혜성의 얼굴이 공명의 얼굴 쪽으로 향하더니 페이드 아웃이 되며 탄식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본 MC 양세찬은 "했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영상에서 정혜성이 갑자기 소리를 지르며 온천에서 뛰쳐나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 공명의 친동생이자 NCT로 활동 중인 도영이 집에 초대된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