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토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 명품' 유아용 스킨케어 1위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지난달 28일 진행된 5회 한중경영대상에서 네오팜 영업본부장 김양수 이사(오른쪽)가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상을 받고 있다.

지난달 28일 진행된 5회 한중경영대상에서 네오팜 영업본부장 김양수 이사(오른쪽)가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상을 받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네오팜 은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18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YKSI)’ 조사에서 유아용 스킨케어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중국 소비자가 많이 사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 67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으며 유아용 스킨케어 산업군은 올해 처음으로 조사가 진행되었다.

‘징동닷컴’, ‘타오바오닷컴’ 등 중국 사이트 판매량 및 면세점 3사 판매량을 통해 유아용 스킨케어 산업군 내 4개 브랜드를 선정한 후 한국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면 설문조사가 실시됐다. 아토팜은 ‘브랜드 만족도 비교’, ‘추천 의향’ 등의 조사 결과 총점 1000점 만점에 824점을 받아 2위 브랜드와는 약 100점 가까운 격차를 보이며 1위에 선정됐다.

앞서 아토팜은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올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걱정하는 아빠의 마음에서 탄생한 아토팜은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을 바탕으로 지속형 피부 보호막을 형성,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보습·보호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전성분이 EWG 기준 그린 등급이며 피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