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H몰,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SHOW핑'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을 선보였다.

현대백화점그룹이 운영하는 현대H몰은 영상 콘텐츠를 앞세운 'V 커머스'(비디오커머스)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H몰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SHOW핑'을 론칭했다. SHOW핑은 고객이 모바일 화면으로 영상을 시청하면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V커머스다.

현대H몰은 이번 V커머스 플랫폼 론칭을 위해 올 상반기 모바일 상품 추천 영상 콘텐츠 '쓰담쓰담'을 시범적으로 선보였다. 오픈 2달 만에 상품 문의 댓글 7000여개가 달리고 상품 거래액도 껑충 뛰었다.

김미숙 현대H몰 e마케팅팀 책임담당자는 "고객이 SHOW핑 서비스를 이용하는 순간부터 온전히 즐기며 체험할 수 있도록 참신한 콘텐츠,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모바일 채널에 익숙한 2030 세대를 홈쇼핑 채널로 끌어들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