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리뉴얼 오픈 기념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리뉴얼된 하이생 홈페이지에서는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네이버 또는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휴대폰결제를 추가 결제수단으로 적용해 복잡한 구매 절차를 최소화하는 등 고객 편의성 강화에 주력했다.
하이생 관계자는 "홈페이지 진입 장벽 완화 및 거래 편의성 개선을 통해 하이생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