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차, 리치 티라떼&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佛 명품 주방 브랜드와 협업한 공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오는 4일부터 한정 판매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가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와 협업해 오는 4일부터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공차는 ‘리치 티라떼 3종’ 출시와 함께 ‘깊고 풍부한 밀크티의 진수’라는 신메뉴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협업 브랜드 선정에 고심한 끝에 스톤웨어 부문에 강력한 제품력 및 브랜드 로열티를 보유한 르크루제를 최종 선택해 한정판 머그를 선보이게 됐다.

특히, 공차 리치 티라떼의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메뉴 비주얼을 풍성한 우유 거품이 번지는 듯한 신비로운 그라데이션의 ‘리치 그레이’ 컬러로 구현해 프리미엄과 전통성을 강조하고 있다. 실제로 리치 그레이 머그 컬러는 이번 공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위해 르크루제코리아가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 것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소장가치와 희소성까지 높였다.

이번에 출시된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겨울 공차 HOT 신메뉴인 리치 티라떼 3종(리치 블랙 밀크 티라떼, 리치 리치 토피 넛 티라떼, 리치 초콜릿 티라떼) 중 2종을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르크루제 350㎖ 머그 1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가는 1만9800원으로, 기존 르크루제 머그 가격이 3만4000원 상당인 것을 고려하면 음료 2종을 제외한 단일 제품가로는 70% 이상의 높은 할인율이 적용됐다.
공차&르크루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4일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제품 상세정보 및 구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www.gong-cha.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