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침 간편식 시장 잡아라" 유통업계, 아침족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침식사 시장 1兆로 성장…세븐일레븐·맥도날드·탐앤탐스 아침메뉴 출시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아침식사 시장이 1조원대 규모로 성장함에 따라 유통업계가 아침 시장을 잡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우리들의 아침 시간’이라는 조리빵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며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 올리브 햄에그머핀과 베이컨치즈베이글으로 구성된 세븐일레븐의 샌드위치는 머핀베이글 등 빵을 고급화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다.
맥도날드는 아침메뉴 ‘소시지 에그랩’을 오는 10일 출시한다. 신선한 계란과 담백한 소시지 패티에 토마토 BBQ 소스를 더한 뒤 또띠아로 감싼 제품으로 바쁜 아침시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는 꽃샘추위가 기승인 요즘, 속을 따뜻하게 달래주는 스프 2종 ‘양송이 스프’와 ‘프렌치 어니언 스프’를 선보였다. 스프 주문 시 바삭한 브레드 스틱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양송이 스프는 잘게 다진 양송이에 부드러운 크림과 체다치즈가 더해진 제품으로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프렌치 어니언 스프’는 양파를 얇게 썰어 갈색이 될 때까지 볶아 양파의 달큰한 맛이 그대로 살아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하루 3끼 중 가장 중요한 식사는 단연 아침 식사로 ‘웰빙’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침식사 시장이 해마다 성장하고 있다”며 “이에 식품유통업계는 바쁜 아침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맛과 영양까지 고려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