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 등 인기 캐릭터 차례로 선보일 예정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NAVER
NAVER
035420
|
코스피
증권정보
현재가
175,300
전일대비
2,100
등락률
-1.18%
거래량
877,208
전일가
177,400
2024.05.29 15:30 장마감
관련기사
AI 수학 튜터 첫 공개…네이버클라우드, 미래교육박람회 참여전자칠판 수업, AI 노트북 로봇 조종…LG전자가 제시한 교육의 미래AI 기본법·단통법 폐지안도 좌초...ICT 업계 "AI 테크 생존 기로 놓일 것"
close
(대표 김상헌)은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월트 디즈니(이하 디즈니)와 함께 디즈니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하기로 하고, ‘미키마우스’ 스티커를 22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미키마우스 스티커는 박장대소하거나 의기소침한 모습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거나, 공부나 업무 등 상황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총 40종으로 구성했다.
디즈니와 공동으로 디자인했으며, 가격은 2000원(1.99 USD, 170¥)으로 기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국, 중국, 일본,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필리핀, 브루나이 등 12개국에 먼저 출시한 후 향후 출시 국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라인은 미키마우스 후속으로 미니마우스, 곰돌이 푸와 같은 캐릭터 스티커는 물론 크리스마스, 설날과 같은 특별한 날을 위한 스티커 등 디즈니가 제공하는 다양한 스티커를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