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생각하는 스토리가 현실에서 이뤄진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기네스 맥주, 'I AM MORE' 캠페인 개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적인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Guinness)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I AM MORE(아이엠모어)'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담한 선택이 대담한 인생을 만든다'를 주제로 기네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와 스토리를 펼치는 캠페인으로, 영화 속 이야기가 현실에서 그대로 구현되는 '리얼라이즈드 인터랙티브 무비(RIM, Realized Interactive Movie)' 기법을 사용했다.
'I AM MORE' 사이트(www.iammore.co.kr)에서 선보일 리얼라이즈드 인터랙티브 무비에서는 배우 정우성이 등장해 그의 반복적인 일상을 보여주고, 이중 그가 내린 3번의 선택이 또 다른 스토리를 담은 4편의 에피소드로 소개된다.

이와 함께 각각의 에피소드는 현실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정우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연계될 예정이다. 정우성이 기네스 펍(pub)에 나타나는 '골든벨 위크', 정우성과 함께 클럽에서 펼쳐지는 '블랙아웃파티', 자전거를 타고 정우성과 함께 달리는 '나이트 레이스', 정우성과 함께 아일랜드 더블린으로 여행을 떠나는 '더블린 투어' 등 이다.

오는 6월말까지 개최되는 이번 기네스 캠페인은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네스 맥주 관계자는 "이번 'I AM MORE' 캠페인은 기네스 맥주만의 대담하고 놀라운 경험을 소비자들과 보다 특별한 방식으로 공유하고자 마련했다"며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기네스만의 브랜드 가치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하고 획기적인 접근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국내이슈

  •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