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윈터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오는 7일부터 18일까지 재규어 차량 보유 고객, 28일부터 12월9일까지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2011 윈터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동절기를 대비해 고객의 차량을 점검하고 이상 유무를 사전에 정비하고자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수도권 내 지역 8개, 수도권 외 지역 7개를 포함한 전국 15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된다.
캠페인 기간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일반 부품 및 차량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10%, 히터 관련 부품을 구입 시 15%, 2007년 11월1일 이전 등록 차량 보유 고객에 한해 부품 및 액세서리를 구입할 경우 15%의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김혜원 기자 kimhy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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