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는 카스 라이트 24캔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패션 쿨러백'을 증정한다. 아이스박스 대용으로 맥주와 음식 등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이번 쿨러백 증정 프로모션은 8월 말까지 전국 주요 대형할인점 및 대형 슈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주말(금~일) 오후 12시~1시, 3시~4시(카스 라이트 타임) 사이에 카스 라이트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기회와 함께 클럽 수영장 내부 바와 DJ 부스에서의 레이져 쇼 및 디제이 파티, 버블 파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접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는 이달 중순부터 전국 유명 맥주 바와 펍에서 버드와이저 5병 구매 시 '튜브형 비치백'을 증정하고 있다. 또 내달까지 대형할인점에서 버드와이저 12캔 구매 시 쿨러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아울러 'OB 골든라거'는 지역 마케팅 강화 차원에서 공장이 위치한 광주지역 공략에 나섰다. 광주지역 내 주요 업소에서 'OB 골든라거' 3병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를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