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톰보이, 中 진출 효과보나..전년비 매출액 140%↑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톰보이가 톰보이진 톰키드 코모도까지 전 브랜드를 중국 시장 진출시킨 이후 실적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7일 톰보이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톰보이와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톰보이진이 중국 총 32개의 매장에서 전년대비 140% 상승한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 같은 성공은 철저한 중국 시장 분석을 통하여 톰보이와 톰보이진의 차별화된 중국시장 공략이 주효했다"며 "진출 장벽이 높아진 중국 시장에서 포지셔닝에 성공한 것으로 평가한다"고 설명했다.

톰보이는 이러한 매출 상승세에 힘입어 올해 안에 11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톰보이진 역시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규모를 확대할 계획이다.

신수천 대표이사는 "톰보이가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마케팅 전략은 물론 새로운 모던 캐주얼 스타일이 중국 소비자의 기호와 일치한 것이 중국 진출 성공의 원인으로 보고 있다"며 "현지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중국 내 패션리더 브랜드로 성공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톰보이는 앞으로 5년 이내에 110개 매장으로 확대하고 매출액 57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임철영 기자 cyl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수만과 상하이 동행한 미소년들…데뷔 앞둔 중국 연습생들?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국내이슈

  • 관람객 떨어뜨린 카메라 '우물 우물'…푸바오 아찔한 상황에 팬들 '분노' [영상]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해외이슈

  • "여가수 콘서트에 지진은 농담이겠지"…전문기관 "진짜입니다"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PICK

  • 벤츠 신형 C200 아방가르드·AMG 출시 속도내는 中 저고도경제 개발…베이징서도 플라잉카 날았다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대통령실이 쏘아올린 공 '유산취득세·자본이득세'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