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K2코리아의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는 신입ㆍ주니어 판매사원들을 대상으로 팀 빌딩(Team Building), 서비스 마인드, 고객만족(Consumer Satisfactory: CS) 매너 및 화법, 불만고객 응대법 등 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직원과 고객이 만나는 판매의 접점인 매장에서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불만 서비스를 개선하는 등 전반적인 서비스 질 향상을 목표로 진행된다.
곽시은 듀오아카데미 강사는 "품질 경영에 성공한 기업들도 전략적인 CS정책 운영을 위해 컨설팅을 문의하고 있는 추세"라며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응대 서비스 표준화는 물론 기업의 성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듀오아카데미는 결혼정보회사 듀오(www.duo.co.kr)가 15년 컨설팅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6년 개설한 서비스 교육기관이다. 현장 경력 중심의 강사진을 통해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환경기술진흥원, 노원구 등 다양한 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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