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패떴' 시청률 하락 불구, 주말 예능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SBS '일요일이 좋다'의 1부 '패밀리가 떴다'(이하 '패떴')가 일요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경쟁에서 1위자리를 차지했다.

시청률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패떴'은 전국 시청률 24.3%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7일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 25.1%보다 0.8%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경기도 화성의 전곡항을 방문한 '패떴'멤버들과 추성훈의 좌충우돌 이야기가 그려졌다.

비슷한 시간대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는 전국 시청률 18.6%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1부와 2부는 각각 3.7%, 4.5%를 기록했다.

한편 KBS2 '개그콘서트'는 21.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