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펩시넥스, 꽃남효과? 출시 한달 매출 10억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펩시넥스가 '꽃남' 이민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14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지난달 15일 출시된 제로칼로리 콜라 신제품 '펩시넥스' 매출은 출시 한달 만에 10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칠성 측은 "이달 초부터 '꽃남' 이민호를 모델로 한 광고가 시작되면서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는 기존 신제품들의 매출 3배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테스티모니얼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이민호의 개성과 매력을 잘 살렸을 뿐 아니라 펩시넥스 맛에 대한 기대감과 신뢰감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 테스티모니얼 광고란 어떤 인물을 써서 상품의 효용을 증언 ㆍ주장함으로써 상품의 신뢰성을 높이는 기법을 말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펩시넥스가 스무살 젊은 남녀를 위한 음료인 만큼 최근 20대의 핫 아이콘으로 부상한 이민호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민호의 개성 넘치는 매력은 펩시넥스의 스타일리시함과 산뜻한 맛을 표현해주기에 적격"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 측은 이민호의 매력적인 표정연기에 이어 '콜라 맛에 감탄하라' 라는 카피로 마무리되는 펩시넥스 광고를 통해 콜라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