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제과, 멕시카나와 손잡고 두 번째 협업…치토스 콘스프맛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제과, 멕시카나와 손잡고 두 번째 협업…치토스 콘스프맛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롯데제과는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콘스프맛’을 그대로 살린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하면서 고소한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를 뿌려 완성했다. 이번 출시된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2017년 9월 출시된 ‘치토스 치킨’에 이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치토스 치킨’의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치토스 치킨’이 매콤달콤한 맛으로 2030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었고, 이번 출시된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고소한 맛을 강조해 10대 소비자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2018년 4월에 출시한 스낵 ‘치토스 콘스프맛’은 과거 1990년대 나왔던 패키지를 재해석하여 디자인에 적용, ‘뉴트로(Newtro)’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스낵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함으로써 옛 치토스를 기억하는 소비자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게 했다.


한편 롯데제과와 멕시카나는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치토스 콘스프맛' 제품 1봉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멕시카나는 2월 22일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총 5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시연회를 진행하고 동시에 ‘치토스 콘스프맛’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22일 오후부터 전국 멕시카나치킨 가맹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국내이슈

  •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포토PICK

  •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