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투온 자회사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 중국 광고 마케팅 시장 진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권성회 기자] 미투온 의 자회사이자 디지털 통합마케팅 전문 기업인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는 중국 마케팅 기업들과 제휴 등을 통해 중국 광고 마케팅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는 디지털마케팅 기법과 트렌드 분석을 활용해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기업이다.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는 중국 내 광고 마케팅을 위해 현지에서 유망한 여러 회사들과 손을 잡았다. 중국에서 입지가 높은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초기부터 현지 마케팅을 견고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바이두의 자회사이자 중국 1위 동영상 스트리밍 기업 아이치이(IQIYI)와 공식 파트너사 계약을 체결해 현지에서 가장 효과 있는 동영상 광고를 진행한다. 중국 현지설문조사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 기업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전에 테스트해보고 설문을 받는 서베이 형식의 사전 설문서비스도 갖췄다.

지난 23일에는 중국 한국 정보교류 사이트인 타인코리아와 중국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을 했다. 이를 통해 한국 기업들의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에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노영태 아이두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최근 몇 년간 국내 기업들로부터 아시아 각국의 진출 관련 광고 문의가 급격히 늘어나 오랫동안 아시아 광고 시장을 준비했다"며 "중국을 시작으로 베트남, 인도 등에 효과적인 광고 마케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국내기업의 아시아 시장 진출을 돕겠다"고 말했다.




권성회 기자 stree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