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금 사두면 큰돈 될! 2018년 Best종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또 터졌습니다! 얼마전 추천드린 '대아티아이' 500% 수직급등! 인스코비 600% 수익 돌파! # 이종목도 이번주 터질 가능성이 매우 농후하니 빠르게 물량부터 잡아두시기 바랍니다.

오늘 공략주] 실적 2000% 폭증+ 5천억짜리 돈벼락 쏟아지는 2천원대 급등 임박주!!
기억하십니까! 작년 시장이 어려울때, 주식인생을 바꿀 역대급 실적 터진다고 침이 마르도록 강조드렸던 ‘비에이치’가 1400%라는 급등을 쏘아 올렸고, 후속타로 추천 드린 텍셀네트컴(현,상상인)이 300% 급등, 인스코비도 600% 수익폭발, 아남전자 500% 폭발, 오스코텍 350%, 파미셀 400%, 남선알미늄은은 연속상한가 까지~ 실적 폭발한다고 추천드린 종목들은 예외 없이 수백% 급등을 쏘아 올렸는데요!

오늘종목! 앞선 1,400%‘비에이치’는 비교도 안될, 수천억 짜리 실적이 터지고 있는 단돈 2천원대 초저가주라는 점에서 무조건 물량부터 확보해 두셔야겠습니다.

오늘 이 기업! 수백억대 적자를 기록하며 주가가 1/10 토막이 났으나, 수백억을 투자한 자체 브랜드 제품이 대 히트(HIT)를 치면서, 만드는 족족 100%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없어서 못 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초대박이 터지고 있는데요.

이로인해, 1,400억에 불과했던 매출이 5,000억으로 3배 이상 급증하고, 고작 50억 불과했던 이익은 1100억대로 무려 20배 이상 폭증하는 그야말로 돈벼락 맞는 상황에 놓여져 있는데, 현 주가는 -10억적자 당시 주가의 (1/10도) 안되는 단돈 2천원대 자리에서, 드디어 기다릴 필요 없는 시세폭발 구간에 진입하고 있어 챠트에서 눈을 뗄수가 없습니다.

더욱이 눈치빠른 주포들이 1000만주가 넘는 엄청난 물량을 싹쓸이 매집하며 폭발 시기만을 조율하고 있는 모습이라 마음이 굉장히 다급한데요.

숨겨져 있던 세력선 눌림의 흐름마저 1,400% 날아간 ‘비에이치’의 급등 직전과 소름끼칠 정도로 유사하기 때문에~ 지금 당장 상한가 문닫고 날아갈 수도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인 만큼, 무슨일이 있어도 지금 종목확인후, 물량부터 확보해 놓으시길 바랍니다.

2000% 폭발하는 2천원대 황금주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78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2000% 폭발하는 2천원대 황금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자체 브랜드 사업 대 성공!
- 매출 3배! 이익 2000%(50억 -> 1100억) 폭증!
- 주포 1500만주 매집중인 2천원대 황금주!

[관련종목]
와이오엠 / 현대엘리베이 / 국일제지 / 에이디칩스 / 빅텍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