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넥센타이어, 뉴욕 타임스퀘어에 브랜드 홍보 영상 선보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넥센타이어가 미국 뉴욕의 번화가인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브랜드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뉴욕의 타임스퀘어는 ‘세계의 교차로’라는 불리 울 정도로 전 세계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뉴욕의 상징적인 거리다.

이번 홍보 영상은 넥센타이어를 이용하는 전세계 3000만명 운전자들의 안전한 여정과 즐거움을 담아내고 있으며 타임스퀘어 더피 광장에서 하루 평균 150만여명에게 노출될 것으로 보인다.

김종선 넥센타이어 북미지역담당 상무는 “전 세계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타임스퀘어에서의 홍보 영상을 통해 글로벌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넥센타이어의 홍보 영상은 올해 뉴욕주의 추수감사절 퍼레이드와 타임스퀘어 신년전야 행사 시에도 상영될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