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신한카드가 고객이 직접 고른 주유소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주는 신한카드 딥 오일(Deep Oil)카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또 자동차 운전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을 중심으로 상품을 설계, 월 최대 8만5000원의 생활밀착형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딥오일카드 서비스는 크게 주유, 차량, 생활, 영화 할인 서비스로 구분된다. 주유 서비스는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고객이 직접 1개 정유사를 선정, 해당 정유사 이용금액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정유사 선택은 4개사 중 1개만 가능하며, 연 1회 변경이 가능하다.
생활 서비스는 GS25, CU 편의점, 스타벅스, 이디야 커피점, 택시 이용시 각각 5% 할인받을 수 있으며, 영화 서비스의 경우 롯데시네마 일반관 5000원 현장 할인이 적용된다.
딥오일카드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 서비스별 월 이용금액 한도 및 제공횟수 한도가 상이하다. 전월이용금액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은 주유·차량·생활서비스 월 이용금액한도가 각 15만원이며, 영화 서비스 월 제공횟수 한도는 1회다. 전월이용금액 70만원 이상의 경우 주유·차량·생활서비스 월 이용금액한도가 각 30만원이며, 영화 서비스 월 제공횟수 한도는 2회다.
연회비는 로컬(S&) 1만원, 해외겸용(Master) 1만3000원이다.
딥오일카드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신청 바로콜센터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은 "앞으로 딥 시리즈 상품을 지속 출시해 그동안 구축해온 국내 최고의 빅데이터와 다양한 디지털 기반 분석 알고리즘을 적용, 개인화 딥(Deep) 마케팅을 본격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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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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