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식품 ‘광명찾은 결명자’, 전국 안경원서 소비자 샘플링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비치안경’과 ‘알로’서 제품 구매 고객
선착순으로 광명찾은 결명자 제품 증정

웅진식품 ‘광명찾은 결명자’, 전국 안경원서 소비자 샘플링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은 ‘광명찾은 결명자’가 전국 안경원에서 소비자 대상 샘플링 이벤트 ‘광명을 찾아라!’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소비자의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결명자의 효능을 알리고, 이를 원료로 한 ‘광명찾은 결명자’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다비치안경’과 ‘알로(ALO)’ 등 유명 안경원과 제휴를 맺고 매장에서 아이웨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광명찾은 결명자 500㎖ 제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샘플링은 17일 유명 안경 체인 다비치안경의 수도권 12개 매장에서 시작되며, 21일부터 아이웨어 스파(SPA) 브랜드 알로의 전국 35개 매장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동시에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23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카페에 방문한 후 샘플링 소개 페이지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스크랩하고,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광명찾은 결명자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 광명찾은 결명자는 눈 건강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국산 결명자와 국산 현미를 함께 우려낸 차음료로 고소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웅진식품은 최근 광명찾은 결명자 제품의 용량을 1.5L로 확대 출시하는 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