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웅진식품, 걸그룹 'I.O.I' 모델 '하늘보리 스파클링' TV 광고 방영

최종수정 2016.04.22 16:27 기사입력 2016.04.22 16:27

댓글쓰기

웅진식품, 걸그룹 'I.O.I' 모델 '하늘보리 스파클링' TV 광고 방영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은 11명의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톡톡 튀고 상큼한 모습을 담은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 TV 광고가 22일부터 방영된다고 밝혔다.

이번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 TV-CM은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선발된 11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I.O.I 멤버가 11인 11색의 톡 쏘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원하고 청량한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프로듀스 101의 대표곡 'Pick Me'에 맞춰 저마다의 개성을 표현한 소녀그룹의 TV-CM은 일찍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씻어 줄 만큼 쿨한 영상을 담고 있다.

또한, TV-CM에서는 4월말부터 새롭게 리뉴얼 적용될 하늘보리 및 국산 차 3종류의 디자인을 광고에서 미리 선보이는 사전 예고 마케팅을 도입해 관련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부문장 상무는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은 보리차의 시원함과 탄산수의 청량감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보리 탄산수로 무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최고의 제품”이라며 “I.O.I 멤버들의 톡 쏘는 개성이 살아있는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의 광고가 일찍 찾아온 더위를 잊게 해 줄 시원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