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고객 10만명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자사 보험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가 실시 7개월 만에 고객 10만명 방문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미래에셋생명이 올해를 '고객방문 원년의 해'로 정하고, 가입 고객을 담당 재무컨설턴트(FC)가 직접 방문해 필요한 업무를 직접 처리해주는 방식이다.
고객이 혹시 잊고 있을지 모를 보장 혜택을 다시 한 번 꼼꼼하게 설명해 주고 고객이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확인ㆍ접수해 준다. 또 주소, 연락처 등 고객정보 변경시 업데이트하고 금융환경이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보장 분석을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라는 무빙오피스 솔루션이 있기 때문이다.

펀드변경이나 약관대출 신청과 같은 지급 업무와 연락처 변경, 자동이체 계좌 변경 등 직접 내방해야 처리할 수 있는 업무를 FC가 스마트패드를 이용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고객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미래에셋생명 PMS'를 설치하면 담당 FC를 확인할 수 있고 곧바로 서비스 요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