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야쿠르트아줌마 입소문 덕에 'LOOK(룩)' 판매 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한국야쿠르트 'LOOK(룩)' 제품

▲ 한국야쿠르트 'LOOK(룩)' 제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야쿠르트아줌마들이 한국야쿠르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LOOK(룩)'의 인기몰이에 앞장서고 있다. 이는 야쿠르트아줌마가 직접 제품의 효능을 경험하고 판매에 확신을 가지고 소개하면서 출시 한 달 만에 소위 대박을 터뜨리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야쿠르트는 LOOK 리뉴얼 제품이 출시 한 달 만에 일평균 3만4000개,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3월24일부터 총 8주간 전국 1만3000여명 야쿠르트아줌마 중 4700명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단을 운영한 바 있다. 체험 결과, 평균적으로 야쿠르트아줌마의 허리둘레는 2.6인치, 체중은 2.4㎏ 감소했다.

LOOK은 한국야쿠르트가 지난달 '날씬한 몸매와 피부탄력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는 콘셉트로 새롭게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국내 최초로 정제(알약) 형태의 판두라틴과 액상 형태의 석류농축액과 식이섬유 성분을 한 병에 담으면서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 유지, 배변활동 원활 등 1석 3조의 효과를 갖췄다. 특히 20㎉의 낮은 칼로리와 석류농축액의 상큼한 맛이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는 평가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국내 다이어트 음료 시장은 현재 약 1000억원대로 추산되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제품 수요가 급신장하는 만큼 LOOK 단일 제품으로 올해 250억원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국내이슈

  •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해외이슈

  •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포토PICK

  •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