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넌 먹냐? 난 입는다…이번엔 '죠스바 티셔츠'의 습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죠스바, 패션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와 협업

넌 먹냐? 난 입는다…이번엔 '죠스바 티셔츠'의 습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죠스바가 또 한번 변신한다.

롯데제과는 여성복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와 손잡고, 빙과 대표 제품인 죠스바의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죠스바는 올해 들어 포장형태를 변경하거나 껌, 젤리 등의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등 변신을 계속해왔다. 이번에는 먹거리가 아닌 의류로 변신의 폭을 넓힌 것.

롯데제과로서는 죠스바의 장수 브랜드 이미지를 요즘 세대에 맞게 젊고 감성적인 이미지로 바꾸고, 질바이질스튜어트로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슈화시키겠다는 전략적 컬래버레이션이다.

제품은 티셔츠와 셔츠, 블라우스 등 총 7종으로, 한입 베어먹은 듯한 죠스바의 이미지를 젊고 개성 있게 표현했으며 죠스바를 상징하는 회색과 진분홍색을 제품 곳곳에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했다.
한편, 이번 제품 출시에 맞춰 롯데제과는 페이스북을 통해 해당 정보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티셔츠 및 커피를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LF몰에서는 8월31일까지 기획전을 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죠스바 젤리를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제과는 이번 죠스바 의류 제품을 시작으로 8월 말에는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등 인기 비스킷 브랜드를 활용해 2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의류부터 액세서리에 이르는 더욱 다양한 패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