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종텔레콤, KB국민카드 라이프샵에 알뜰폰 특화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종텔레콤의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은 "KB국민카드 라이프샵내에 '알뜰폰특화몰
' 오픈 후 전월동기 대비 가입자수가 약 10%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한 '통신료 할인'과 '휴대폰 장기 할부서비스'에만 국한하지 않고, 온·오프라인몰 중심의 유통채널과 연계하여 스노우맨만의 고유상품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 유효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특히 특화몰에서 가입한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유심비 면제 ▲KB고객전용 특가요금제인 'KB 음성표준(월 3300원/ 음성 30분)'과 'KB 스마트 500M(월 1만1000원/ 음성 100분, 문자 200건, 데이터 500MB)'등의 혜택들이 신규 고객 유치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

세종텔레콤의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내에 '알뜰폰 특화몰' 오픈 후 전월동기 대비 가입자 수가 약 10%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세종텔레콤의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내에 '알뜰폰 특화몰' 오픈 후 전월동기 대비 가입자 수가 약 10%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중 'KB 음성표준' 요금제는 전화받는 용도로만 저렴하게 휴대폰을 이용하고 싶거나 세컨폰이 필요한 사용자를 겨냥한 상품으로, 월 3300원에 음성 30분을 제공한다. 같은 스펙일 경우 타사 대비 요금은 1/3로 줄이고, 음성서비스를 추가로 포함시켰다.
백민협 세종텔레콤 MVNO사업 팀장은 "그동안 알뜰폰 업체들의 취약점으로 지적됐던 마케팅 채널부족과 영업력 제고가 이종사업과의 제휴로 충분히 보완이 가능하다는 점을 보여준 사례"라고 말했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국내이슈

  •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해외이슈

  •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포토PICK

  •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