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색력ㆍ밀착감 높이고, 새 컬러 33종도 도입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리따움은 스테디 셀러 ‘모노 아이즈’가 업그레이드 출시됐다고 3일 밝혔다. 매트, 쉬머, 글리터까지 총 3가지 제형 타입으로 선보인다. 기존 베스트 셀러인 31종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제형적인 측면에서 가루날림을 최소화하고, 발색력과 밀착감은 높였다. 트렌디한 컬러의 33종도 신규 도입해 모노아이즈의 전체적인 제형 및 컬러 체계를 재정비했다.
신제품 모노 아이즈 64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표상품인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 AD'는 5000원, 모노 아이즈 공용기 4구는 8000원이다.
또한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는 모노 아이즈 3종 구매 시, 추가 모노 아이즈 1종 및 4구 공용기 팔레트 1종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