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대 성수기 잡아라" 리안, 온ㆍ오프 광고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상파TV부터 옥외 광고까지…미디어 홍보 전방위 실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에이원이 전개하는 유모차 브랜드 리안이 '리안 브랜드' 광고를 온ㆍ오프 미디어에서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리안은 유아용품 최대 성수기인 4~5월 KBS의 인기드라마 등에 지상파TV 광고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TV광고 외에도 일일 20만명이 이용하는 서울역 역사 내 대형 옥외 광고 2개면에 광고를 노출할 예정이며, 아이와 방문이 많은 수도권 유명 테마파크, 페이스북 온라인 미디어까지 총동원한다.
이번 브랜드 광고는 리안의 브랜드 철학인 '아가와 엄마의 마음을 읽다'라는 핵심 메시지를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한 감성광고다.

리안의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케이블 TV-CF를 처음으로 시작한 후 올해는 조금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업계 최초로 공중파TV-CF와 옥외광고 등 노출 가능한 미디어를 모두 활용해 전방위적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