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TV부터 옥외 광고까지…미디어 홍보 전방위 실시
리안은 유아용품 최대 성수기인 4~5월 KBS의 인기드라마 등에 지상파TV 광고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TV광고 외에도 일일 20만명이 이용하는 서울역 역사 내 대형 옥외 광고 2개면에 광고를 노출할 예정이며, 아이와 방문이 많은 수도권 유명 테마파크, 페이스북 온라인 미디어까지 총동원한다.
리안의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 케이블 TV-CF를 처음으로 시작한 후 올해는 조금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업계 최초로 공중파TV-CF와 옥외광고 등 노출 가능한 미디어를 모두 활용해 전방위적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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