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빈폴액세서리, 새 브랜드 홍보대사에 지수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남성 액세서리 라인 홍보ㆍ마케팅 활동 펼칠 계획
빈폴액세서리, 새 브랜드 홍보대사에 지수 발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빈폴액세서리가 배우 지수를 브랜드 홍보 대사로 영입했다.

빈폴액세서리는 2017년 브랜드 모델로 지수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지수를 중심으로 이번 시즌 남성 액세서리 라인의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특히 지수는 타고난 신체 비율과 함께 패션 감각이 뛰어날 뿐 아니라 매력적인 눈빛과 카리스마를 소유하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의 남성 가방을 표현하는데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지수는 부드럽지만 남성적인 이미지를 활용해 빈폴액세서리의 백팩과 토트는 물론 트레블 라인 등의 상품을 다채로운 매력으로 소화해 나갈 계획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