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텔레콤, 5G브랜드 ‘퀀텀(Quantum)’ TV 광고 온에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텔레콤, 5G브랜드 ‘퀀텀(Quantum)’ TV 광고 온에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SK텔레콤 이 지난 19일 신규 네트워크 브랜드 ‘퀀텀(Quantum)’ TV 광고 시리즈를 공개했다.

19일 방영된 광고는 ‘퀀텀’의 핵심 철학과 비전을 담은 ‘브랜드 철학-비전 편’과 국내 최대 70MHz 대역폭 주파수를 표현한 ‘주파수 편’으로 총2편이다.
‘브랜드 철학-비전 편’에서는 감각적인 영상과 카리스마 있는 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슬로건 ‘Everything is Alive’처럼 SK텔레콤이 주도하는 5G로 인해 모든 사물이 생명력을 갖고 움직이게 되며, 상상이 현실이 되는 새로운 세상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주파수 편’에서는 국내 최대 70MHz 대역폭과 국내 최고 500Mbps 속도의 ‘퀀텀’ 주파수를 하늘을 나는 비행기에 빗대어 표현해, ‘퀀텀’의 주파수가 만들어내는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임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SK텔레콤은 2편의 광고에 이어, ‘진화된 5G 커넥티드카 편’ ‘고객의 생활 전반을 변화시킬 IoT 편’ 등 ‘퀀텀’이 변화시킬 세상에 대한 테마로 12월 말까지 광고를 제작해 차례로 방영할 예정이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SK텔레콤의 ‘퀀텀’이 주도해 만들어 나갈 5G 시대의 철학과 비전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막연하게 느껴질 수 있는 5G시대를 여러 테마의 광고 시리즈를 통해 구체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8일 SK텔레콤이 런칭한 신규 네트워크 브랜드 ‘퀀텀’은 모든 물리적 독립체의 최소단위이자 시공간의 초월을 설명하는 개념인 ‘양자’를 뜻하며, 이는 SK텔레콤의 기존 네트워크 경험을 뛰어넘는 5G로의 초월적, 비약적 변화 의지를 뜻한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국내이슈

  •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해외이슈

  •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포토PICK

  •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