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헤드, 연말까지 '핫헤드림' 소셜 캠페인…하와이 여행경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겨울 다운 재킷 고객 참여 온라인 소셜 캠페인 진행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스포츠브랜드 헤드는 다음달 31일까지 주력 다운삼품 '벤치코트 컬렉션'을 홍보하기 위해 소셜 캠페인 '핫헤드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브랜드 모델 이수혁과 수현을 비롯한 20명의 시네마그래피를 공개하면, 고객은 5개의 시네마그래피 중 하나를 선택해 자신의 얼굴사진으로 변경해 '#핫헤드림' 해시태그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된다. 시네마그래피는 작가의 의도에 의해 특정부분만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준 이미지다.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항공권, 커플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