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오너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SNS 계정에 피아트와 함께 만들었던 사진과 이야기들을 #fotd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존 피아트 오너뿐만 아니라 미래의 피아트 주인이 될 고객까지도 다양한 피아트 모델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이탈리안 대표 스타일리시 아이콘 피아트 500과 소형 SUV 피아트 500X 등 피아트 모델은 평범한 일상도 좀더 다채롭고 특별하게 만들어준다"며 "다양한 고객이 함께하는 피아트와 일상은 어떤 이미지와 이야기로 꾸며질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