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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정보통신, 실시간 마케팅 솔루션 L-푸시 2.0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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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롯데정보통신은 모바일전용 타깃마케팅 솔루션인 L-Push 2.0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솔루션을 이용해 신상품을 안내하는 경우 ▲한꺼번에 10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푸시 알람이 가능하며 ▲이미지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0 버전은 이중화 구성을 통해 장애 발생시에도 서비스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해 비용을 대폭 절감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손쉽게 탑재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정보를 원하지 않는 고객은 간단한 설정만으로 Push알람을 차단하도록 하여 이용자의 불편도 최소화 했다.

남환우 롯데정보통신 정보기술연구소장은 “L-Push솔루션을 이용하면 BigData 연계 분석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맞춤형 마케팅이 가능하다” 며 “인력부족을 겪는 중소기업의 매출향상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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