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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내수 10만 판매 달성"… 국내영업본부 결의 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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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쌍용자동차는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임직원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2015년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속리산 국립공원에서 열린 결의대회는 쌍용차 국내영업본부와 전국지역본부 임직원 전원이 참석해 상반기 판매실적을 점검하고 내수 시장 현황 및 하반기 운영계획 등을 공유했다.
특히 지난 1월 출시된 소형 SUV(다목적스포츠차량) 티볼리와 코란도 C LET 2.2, 뉴 파워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 등 친환경 기준 유로6를 충족시키는 SUV 전 라인업을 기반으로 올해 내수 판매 목표 10만대를 달성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쌍용차는 올해 들어 티볼리의 인기에 힘입어 내수 시장에서 업계 최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1~9월 6만9243대를 판매해 이미 지난해 전체 내수 판매실적(6만9036대)을 넘어서는 등 전년 동기대비 38.9% 급성장했다.

송영한 쌍용차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신흥시장 경기부진으로 수출실적이 저조한 가운데서도 티볼리의 성공으로 내수 시장에서 업계 최대 성장률을 기록하며 전체 판매실적도 개선되고 있다"며 "내수 판매 목표를 달성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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