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전통의 '팔도 광고공모전'을 '제1회 팔도 대학생 광고 콘테스트'로 변경
팔도는 1998년에 시작된 이후 17년의 전통을 가진 팔도 광고공모전을 '제1회 팔도 대학생 광고 콘테스트'로 변경하고 새로운 형식의 산학협동 모델로 운영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참가학교 학생들은 담당교수의 지도 아래 학과 수업과 연계해 팔도가 제시한 주제를 연구하는 방식이다.
참가주제는 남자라면과 비락식혜 제품이며, 이 중 1개 제품을 선정하여 마케팅기획서 또는 광고시안을 제출하면 된다.
팔도는 향후 현재 2개 학교에서 전국 단위 규모의 대회로 확대하여, 광고 경연대회를 대표하는 행사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